임산부를 위한
최적의 침대

임신은 몸의 변화에 따라 달라지는 다양한 이유로 잠자리에서 불편함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DUX는 몸의 변화에 맞추도록 설계된 이상적인 임산부용 매트리스입니다. DUX의 구성 요소 시스템은 임신 중, 그리고 출산 후 몸의 변화에 맞추어 손쉽게 재구성이 가능하므로 이상적인 임산부용 매트리스입니다.

임신과 요통

임신 중에는 대부분 요통에 겪게 됩니다. 연구 결과 모든 임산부의 50~70%는 등 아래쪽의 통증에 시달립니다. 태아의 체중이 증가함에 따라 임산부 몸의 무게 중심은 앞으로 이동합니다. 임산부는 무게 중심의 이동을 보상하기 위해 자연스럽게 몸을 뒤로 젖히게 되며, 이는 등 아래쪽 근육에 무리를 주어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잠을 잘 때도 등 근육은 쉬지 못할 수 있습니다. 매트리스가 적절히, 끊김 없이 몸을 지지하지 못할 경우 등 근육은 긴장된 상태로 유지됩니다. 근육은 휴식과 치유의 기회를 찾지 못하고 임산부는 밤새도록 통증에 몸을 뒤척입니다.

푹신한 침대에 누워 척추가 휜 상태인 사람 다이어그램

푹신함
매트리스가 지나치게 푹신하면
인체는 해먹에 누울 때처럼 매트리스 속에 파묻히고
척추는 부자연스럽게 휘게 됩니다.

DUX Bed에서 척추가 곧게 펴진 채로 잠자는 사람

DUX BED
DUX는 인체에 맞게 윤곽을 형성하면서
척추를 처음부터 끝까지 지지하여
척추가 가능한 가장 자연스럽고 건강한 위치에서
휴식할 수 있도록 합니다.

Pascal®
맞춤형
지지 시스템

작동 원리 >>

특허 기술인 Pascal Cassette System은 DUX가 시장의 다른 모든 침대와 구분되는 특징입니다. 교환식 구성 요소로 이루어진 Pascal System을 통해 각 개인의 신체 치수와 체중 요건에 정확히 일치하도록 맞춤 구성할 수 있으며 신체 조건이 바뀔 경우 변경이 가능합니다.

진화하도록 설계

DUX를 몸의 변화에 적응시키는 방법은 무척 간단합니다. 침대 상단의 지퍼를 열면 아래쪽에 어깨, 엉덩이, 다리에 개별적인 지지 구역을 제공하는 세 개의 카세트를 볼 수 있습니다.

임신 단계를 거치면서 체형과 체중이 변하면 임산부를 위한 최고의 매트리스는 변화하는 요구 사항에 따리 손쉽게 재구성할 수 있는 매트리스임을 이내 알 수 있습니다.

몸이 임신 이전 형태로 돌아오면 재구성 프로세스를 다시 돌려놓기만 하면 됩니다.

동적 지지

스프링 시스템의 역동적인 특성만이 수면 중 모든 움직임에 맞춰 윤곽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혁신적인 DUX 스프링 시스템은 사용자의 체중과 몸의 모양에 따라 스스로를 조정합니다. 사용자가 움직이면 함께 움직입니다. 몸의 윤곽에 맞추므로 몸 구석구석 모든 지점에 끊김 없는 동적 지지력을 제공합니다.

DUX 스프링 시스템은 너무 단단하지도, 너무 푹신하지도 않습니다. 어깨와 엉덩이가 가라앉을 정도로 충분히 유연한 동시에 등 아래 부분을 들어올려 지지하기 위한 충분한 탄성을 제공합니다. 중요한 압력점, 특히 척추는 인체공학적으로 가능한 가장 건강한 위치에서 지지되어 근육이 완전한 휴식을 취하는 동안 혈액이 자유롭게 순환되도록 합니다.

DUX의 아래부터 위까지:

1.

하부 스프링 층은 깊은 서스펜션을 제공합니다. 이 부분이 체중을 흡수 및 분산하므로 침대에서 사용자 또는 그 파트너가 움직이더라도 침대는 안정적인 상태를 유지합니다.

2.

중간 스프링 층은 몸의 윤곽에 맞춰 위로 올라오면서 끊김 없는 요추 지지를 제공합니다.

3.

DUX Bed의 위에서 두 번째 층은 맞춤형 Pascal Cassette로 구성됩니다. 각 카세트는 사용자 개인별 요구 사항에 따라 선택됩니다.

4.

플러시 탑패드는 DUX Bed의 최상단 층을 구성합니다. 히비어 고무 나무에서 채취하여 장섬유 순면으로 감쌉니다.

부족한 수면.더 긴 진통.

알고 계십니까?

샌프란시스코 캘리포니아 대학 연구원들의 연구에 따르면 야간 수면 시간이 6시간 미만인 여성은 진통 시간이 더 길고 제왕절개 분만 비율이 4.5배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러한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연구원들은 의사가 임산부 환자와 함께 수면 시간 및 수면의 질을 상의할 것은 권고합니다.

최적의 수면 자세

임산부는 등 아래 부분의 압박을 완화하기 위해 옆으로 누워 무릎과 엉덩이를 구부리고 무릎 사이에 베개를 넣은 자세로 자야 한다는 것은 널리 알려진 상식입니다. 또한 왼쪽으로 누워 자면 태아는 물론 임산부의 자궁과 신장으로 혈액과 영양소가 더 원활하게 흐릅니다. 장시간 동안 등을 바닥에 대고 눕는 자세는 피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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