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군도의 전초기지이자 스웨덴에서 가장 바람이 많이 불고 황량하며 노출된 곳 중 하나에 등대의 왕인 Pater Noster가 마침내 건립되었습니다. 이 최첨단 걸작은 1세기도 넘는 동안 선원들에게 희망을 주고 안전하게 뱃길을 가도록 안내했습니다. 항상 사람이 살 수 없다고 여겨졌던 이 섬의 등대 옆에는 등대지기들과 그 가족들이 집을 짓고 작은 공동체를 이루었습니다. 100년 이상 동안 이들은 섬과 바다의 자연 조건에 순응하며 이곳에서 살았습니다.

이제, 등대지기의 집으로 가는 문이 다시금 열렸고 이제 대중을 위해 다시 창조되었습니다. 여기저기에서 찾아드는 선원,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 즐길거리를 찾는 사람, 평온함이나 좋은 친구를 찾는 사람이 가득한 곳입니다. 햇빛이 더 밝게 빛나고 바람이 더 거센 이곳에서 바닷물은 더 짜고 해산물이 더욱 신선합니다.

“우리 Pater Noster에서는 독특하며 훌륭한 경험을 제공한다는 것에 자부심을 느낍니다. DUX와의 파트너십 덕분에 우리 서비스가 한결 돋보입니다. DUX 침대가 손님에게(‘그리고 우리에게도요’라고 Mirja가 덧붙입니다) 뛰어난 안락함과 숙면을 보장해주거든요. 일체형 침대/매트리스 옵션의 미니멀한 스칸디나비아식 디자인만으로도 우리에게 충분하지만, 이 외딴 섬 자체의 숨막힐 정도의 평온함을 누리면서 휴식과 심신 양면의 ‘재충전’을 즐길 수 있습니다."

Mirja Lilja Hagsjö 총지배인, Pater Noster

Pater Noster Hotel

Hamneskär

47151 함네스케르

스웨덴

전화
+46 73 324 77 04
이메일
웹사이트:
www.paternoster.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