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스톡홀름, 스웨덴

Nobis Hotel Stockholm

오늘날 럭셔리함은 전통적인 의미에서처럼 현란하거나, 과시하거나, 풍요를 넘치도록 자랑하는 것이 아닙니다. 현대의 럭셔리함은 더 미묘하고 복잡한 특징을 보입니다. 개인 취향과 직업상의 요구 사항과 관계없이, 불편함은 최소로 줄이면서 편안함, 편리함, 우아함, 효율을 최대로 즐기는 시간을 보내는 특권이 바로 럭셔리함입니다.

스톡홀름 도심의 Norrmalmstorg 광장에 위치하며 19세기 후반에 지어진 역사적인 건물 두 개를 사용하는 Nobis Hotel은 캐주얼하지만 우아한 환경에서 비즈니스 여행객이나 휴가 여행객이 필요로 하는 편의와 서비스를 모두 제공하는 호텔이며, 독립적인 객실 201개를 갖추었습니다. 우리의 사명은 고객에게 모든 면에서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물론 그뿐만은 아닙니다. 우리는 호텔의 어떤 면모도 그저 표준이나 일상적인 것에서 그쳐서는 안 된다고 믿습니다. 항상 고객이 예상하는 경험을 뛰어넘는 무언가를 더 해드릴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Nobis Hotel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웨덴의 스타 건축 스튜디오 Claesson Koivisto Rune에서 최적의 기능, 아름다움, 편안함, 분위기에 중점을 두고 설계하였습니다. 뛰어난 품질의 천연 소재를 주로 사용해서 스웨덴 왕실 수도로서의 색상, 분위기, 특징에서 미묘한 영향을 받아 현대적이고 아름답지만, 또한 시대를 초월하는 고전적이고 내구성 있는 우아함까지도 과시하는 스타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Nobis Hotel은 Design Hotels™의 회원사인 호텔입니다.

스톡홀름의 새로운 중심 무대

Nobis Hotel은 스톡홀름 도심에 위치하며, 최고의 레스토랑, 상점, 박물관, 명소, 관광지, 나이트클럽 등이 멀지 않은 거리에 있습니다.

800㎡가 넘는 넓은 공용 공간에는 고급 이탈리아풍 레스토랑 Caina와 여유로운 라운지가 있습니다. 우리는 이 공간을 스톡홀름의 새로운 거실이라고 부르곤 합니다. 오후와 저녁에 손님을 모시는 대형 바인 The Gold Bar가 있고, 아담한 비스트로에서는 갓 조리한 브라세리 메뉴와 음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공용 공간은 매력적이고 흥미진진한 다운타운 분위기를 만들어내어 게스트 뿐만 아니라 스톡홀름 주민 모두에게 역동적인 주요 허브의 역할을 합니다. Nobis Hotel에 머무르시면 모든 면에서 스톡홀름에서 진행되는 일상의 중심에 있게 됩니다.

Nobis Hotel Stockholm

Norrmalmstorg 2-4

111 86 스톡홀름

스웨덴

전화
+4686141000
이메일
웹사이트:
www.nobishotel.se

전 세계에서의 DUX

세계 초일류 호텔에서 DUX를 선택합니다

더 많은 호텔 파트너 보기